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평생사주 나쁜사주 토정비결 별자리운세 별자리궁합 혈액형궁합 띠운세 미래배우자 궁합 나쁜궁합 전생체험 일일운세 자성운
  연애/애정궁합
정통궁합
속궁합풀이
이별하는 궁합
전생궁합
띠별궁합
길연/악연 파사주궁합
  추천운세 보러가기
별자리운세
미래 배우자 보기
별자리궁합
혈액형궁합
띠별운세
평생 사주팔자
일년신수 토정비결
일일운세
시부모와 겪는 갈등
고집 센 사람의 사주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사주
과거의 업(業) 전생 풀이
 
 
사람에게는 모두 인연이 있습니다. 인연수(궁합)는 그러한 다스림을 말하는것으로. 어떤 연이 천생 베필이라 하더라도 그 연을 이끌어감에 있어서 소홀하면 그 연은 그 기운을 잃어버리는것과 마찬가지가 되고, 혹은 아주 좋지 않은 연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이끌어 가는 기운은 좋은 연의 변화를 겪습니다.

궁합수가 나쁜 사람들이 결혼을 하여 평범하지만 행복할수가 있고 궁합수가 좋은 사람들이 연을 끊는것, 그래서 추억하는 마음으로만 남기는 경우가 이에 속하는데. 이는 궁합수 이상에서의 다스림이라 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궁합을 알고자 함은 이 다스림을 알고자 하는것과 같으며, 궁합을 짚어 어떤 부분이 득이 되며 해가 되는지를 이해하고 해가 되는 부분은 고쳐 나가려는 입장이 궁합의 본질입니다.

사람 누구에게나 있는 이러한 연은 각 개개인의 고유한 성질, 외적으로는 시각, 촉각,미각 등의 오감으로 전해져 받는 교류와 내적으로 느끼는 마음에서 보는 이상향의 타인과의 교류를 서로 이해하고 깨달아가는 과정과 결과물을 궁합이라 하며 인연이라고 합니다. 사람과 동물, 사람과 자연등의 포괄적인것들이 인연에 포함되며, 궁합은 그러한 큰 범주에서 사람과 사람이라는 범주를 말합니다.
 
 

개인의 성질에 따라서 마음에 남는 경우가 있고, 더 나아가 다가오는 상대가 있으며, 또 거리감이 만들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은 인연이 깊어질수록 각 개인의 특성에 머물던 운세가 서로 화합하여 그러한 성질(기운)을 만들어 내기때문이며 얼마나 기운을 받고 혹은 조절해나가느냐에 따라 연이 깊다 하여도 머물게 되고 연이 소홀하다 하여도 깊어지는 연이 있습니다.

이를 판별하고 발전시켜 나아가자는데 소홀함을 줄이기 위하여 궁합(두사람의 기운의 화합)을 본다하겠습니다.

또한 , 결혼은 인연수의 발전의 한 형태로서 공감과 더 나아가 인생의 공유를 함께 해나아가는것을 말합니다. 궁합의 중요성은 결혼전과 후가 다른것에 대한 지적이며 나아가 보탬이 되는것을 말합니다.

서로 분리된 기운으로서 상대를 바라보고 느끼는 관점과 두가지 기운이 뭉쳐진 후에 서로 공유하는 느낌,더 나아가 재운, 관운, 인연수(사주)를 서로 공유하게 되는 부분이 발생되어지고 이러함에 있어서 서로 득이 되고 해가 되는것을 미리 알고자 궁합수가 있는것입니다.